CAFE

정치/사회게시판

이성윤: 당원 1인1표제가 민심과 괴리된다고요?

작성자아이바오|작성시간26.06.10|조회수1,428 목록 댓글 2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브래드 영 | 작성시간 26.06.10 이분도 정말 믿을수 있는 검사출신이시죠. 말때문에 많은 평가절하도 받았지만 그게 모가 중요할까요..진심은 어떻게 해서든 나옵니다.

    얼마나 든든합니까..
  • 작성자검성진산월03 | 작성시간 26.06.10 너무나 당연한 말입니다....이걸 반대하거나 비난하는게 이상한거임
  • 작성자내사랑 프레디 | 작성시간 26.06.10 최민희, 이성윤 한표 드리겠소
  • 작성자뭐여,, | 작성시간 26.06.10 가즈아 이성윤!!!!!
  • 작성자황제의무릎팍 | 작성시간 26.06.10 이성윤 의원은 민주당 뉴파리 쓰레기에 포함되지 않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