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여론조사 가스라이팅 또 시작된 걸까요?

작성자코코넛빵|작성시간26.06.10|조회수1,097 목록 댓글 10

여론조사 결과 나오면서 선관위 사태 때문에 민주당 지지율 떨어졌다는 기사가 도배되고,

 

민주당 지지율 폭락해서 국힘에 역전됬다는 내용이 나오네요.

 

아니 선관위 사태가 민주당이 저지른 짓인가요? 민주당 지지율이 왜 그것때매 떨어진다는 것인지.

 

여론조사 설계 민주당에 불리하게 해서 지지율 폭락시켜놓고 세뇌시키는 이른바 여조 가스라이팅  또 시작인지...

 

에휴 그나저나 민주당 상황도 완전 전쟁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비의신 | 작성시간 26.06.10 겉으론 배고픈척 하다가 상다리 부러지게 차려놓고 혼자 쳐먹으려다 체한걸 목격한 이상 누가 기분 좋게 여론 조사에 응답하려 할까요. 그냥 9월 전당 대회때까지 꾹 참는거죠. ㅈ만한 어린 놈에 새기가 18찾고 있고 이상한 문구로 조롱하는 꼴을 405060이 좋아할까요
  • 작성자똥막대기 | 작성시간 26.06.10 적을향해 칼춤 추라고 시켰는데 … 파이먹겠다고 지들끼리 칼춤추고 있음 .. 개판오분전임
  • 작성자야음지기 | 작성시간 26.06.10 이번 선관위 이슈로 중도층 이탈, 당의 분란으로 코어지지층 이탈..이럴때 전통지지자들 마음을 붙잡아야 되는데 지금 당 돌아가는거 보면 쉽게 회복되기 어려울 겁니다.
  • 작성자안싸행 | 작성시간 26.06.10 여조는 이기는쪽 참여율이 높아서 뒤집어 진것도 사실일 거에요.
  • 작성자YNYN | 작성시간 26.06.10 그냥 자연스러운 현상이라고 생각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