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스크랩] (단독)또 SPC 사고…샤니 대구공장서 노동자 '끼임 사고' 중상

작성자지가 험하게 자랐구먼요|작성시간26.06.10|조회수891 목록 댓글 6

출처: https://www.newstomato.com/ReadNews.aspx?no=1303544&inflow=N

[뉴스토마토 강석영 기자] 10일 SPC그룹 계열사인 샤니 제빵공장에서 또 끼임사고 발생해 노동자가 크게 다쳤습니다. 

 

서울 서초 SPC그룹 사옥. (사진=SPC)

 

이날 오전 샤니 대구 달성 공장에서 일하던 베트남 국적의 이주 노동자 A씨(45)가 빵 배치 기계에 끼이는 사고가 났습니다. 

 

A씨는 모양이 완성된 빵 반죽을 철판에 올려놓으면 자동으로 정렬해 담아주는 자동 패닝 기계 실린더에 끼인 걸로 전해졌습니다. 

 

민주노총 샤니지회 등에 따르면, 이 사고로 A씨는 오른팔의 힘줄과 뼈가 노출될 정도로 움푹 패였습니다. A씨는 즉시 병원으로 이송됐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patron | 작성시간 26.06.10 도대체 저번에 사망했을 때 정부는 뭐했냐 어휴 ~~~ 보여주기 쇼 했나?
  • 작성자이만희뒈지고헬 | 작성시간 26.06.10 쟤들은 갱생이 안될새끼들임. 족벌경영 못하게 막은다음 조져야함.
  • 작성자사정불순 | 작성시간 26.06.10 문제다 이새끼들은 진짜~
  • 작성자레인보우강 | 작성시간 26.06.10 이러면 나가리 아닌가요? 대통령 께서 직접 원인까지 규명해서 근본적 원인으로 지목된 근로시간 단축과 임금상승 까지 쪽집개 지적해서 얼추 반영된걸로 아는데 또 사고라.. 자세한건 더 알아봐야겠네요 ㅎㅎ
  • 작성자낭만존슨™ | 작성시간 26.06.10 제과제빵쪽 일해보니 이상하게 크고작은 부상이 잦습니다. 평생을 격한 운동과 도장바닥을 꽤 굴러왔는데 이상하게 많이 다쳐요
    아마다 쉬는시간 없이 일하는 이상한 특성 때문인듯, 거의 모든 제과제빵 회사가 휴식규정이 50분 일하고 10분 쉬는 곳은 50군데중 하나도 안될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