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조 어쩌구 하는 단어는 기분 드러워서
못쓰겠습니다..
그냥 저나 제주변 민주당원들은 쿨하게?쉽게?
편하게 ?단순하게 생각합니다..
이들을 공격해서 이들이 정계를 은퇴하거나
혹은 이들을 지지하는 사람들이 분개해서
내부분열이 일어나면 좋아서 박수치고
파티 열 0순위 인간들은 누구일까?
10년이 훨 넘는 기간동안 문재인 유시민 김어준
죽이기에 혈안이 되서 온갖 난리를 친
인간들은 누구일까?
특히 유시민작가님은 가족,지인,친척들은
당연하고 유작가님이 다니던 식당, 단순히 몇번
스쳐갔던 사람들까지 검찰이 털었죠
정청래빼고 나머지 네분도 비스무리
그렇게 죽일려고 털었음에도
살아 남았으니 얼마나 밉겠습니까
그리고 흔히 말하는 진보에서 이들을
잊을만 하면 공격하고 내부 총질하는것도
어느정도 이해가 됩니다..
질투심 + 열등감 ..
지들은 백날 해봣자 안되거든요..그러니
다들 초반엔 이들을 이용하고 칭찬하고
그러다 어느 순간 언제 그랬냐는듯이 까죠
집요할 정도로 정작 이들은 또 그닥
신경도 안쓰니 더 미울듯
김총수나 유작가나 마음만 먹었음 특히 유작가님은 예전에 정치에 복귀해서
높은 자리 해먹고? 떵떵 거리고 살았을겁니다
물욕 보다도 강한게 권력욕 이라는데..
잡설이 길어졌는데.. 문조 어쩌구 하는 괴상한
단어 써가면서 공격하는 당원들이나 지지자분들
10년이 훨씬 넘는 시간동안 자리를 받거나
혜택을 받기는 커녕 저쪽에서는 매번 공격하고
미워하고 죽일려고 애쓰고 , 주구장창 도움준
민주진영, 진보세력은 잊을만 하면 고마움도
의리도 없이 내부 총질하고 공격하는데도
지금까지 이쪽 진영에 힘을 실어준 사람이
과연 이들 제외 누가 있는지
왜 십수년간 저들이 그리 밟아 뭉갤려고
그리 기를 쓰는지..한번 생각을 해봅시다
+ 이들의 영향력은 생각 하시는 거보다도
훨씬 큽니다 .. 역대 대통령중 퇴임 지지율
압도적 1위인 문통 ,안티도 많다고 하지만 여전히
민주진영에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조국
나꼼수 시절부터 진보 지식인,언론인중 아니
보수까지 통틀어서도 압도적 체급을 자랑하던
김어준
그 김어준 마저 누르고 국민들이 가장 사랑하는
좋아하는 지식인으로 꼽힌 유시민
싫어하는 당원도 있지만 민주당원들이 여전히
많이 믿고 따르는 정청래까지..
민주당이 좋아서?맘에 들어서가 아니라
이들이 좋아서 , 이들 때문에 지지하는 사람들도
상당히 많습니다..
나중에 땅을 치고 후회하는일이 생길지도
저쪽은 만세삼창 하는 그런일이 안벌어지길
바래봅니다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가인이어라 작성시간 26.06.10 격하게 공감합니다
진정한 민주시민,당원이라면
지켜야할 이름들입니다 -
작성자이종격투기알 작성시간 26.06.10 국민의 힘과 윤석열 모두 좋아하지 않을 겁니다. 과거 좌우는 모두 한통속이었습니다. 적대적 관계인것 처럼 보이나 배후 세력은 하나이고, 정치인들도 대장이 누구인지, 실세가 누구인지 다 압니다. 모르는 놈은 소수입니다. 중앙일보 홍석현은 진보를 지원하고. 신세계 정용진은 보수를 지원합니다. 이들은 한집안 한가족 이죠.... 홍석현이 문재인의 배후가 말이 되나? 라고 생각된다면 정치정세를 전혀 모르는 겁니다. 문통당시 언론개혁 좌초되서 안도한다고 한건 그냥 발표한게 아니죠.
김대중, 노무현,이재명과 주변의 극소수의 인물들만 벗어나 있어서 그렇게 탄압을 받았습니다. -
작성자dunhill025 작성시간 26.06.10 문조털래유? 뭔가 밋밋한데 최강욱 추미애 넣어서 문조털래유 강추👍로 가자ㅋㅋ
-
작성자스위티2 작성시간 26.06.10 솔직히 저분들 지지하는 세력 제외하고 총선 대선 치루면 압도적 승리 자신있나요?? 콩한쪽도 모아서 힘써야되는데 지들 자리 싸움에 진보의 큰 주축들 공격하는게 어이없네요. 그렇게 권력차지하고 총선.대선 망하면 그때 또 지지자들한테 도와달라 하겠지요 국힘 정권잡고 탄핵집회 나와달라 할건지 3번째 탄핵집회는 안나갈거유 에휴
-
작성자차돌이이 작성시간 26.06.11 이재명 지지 손가혁(손가락혁명군)이 친노패권, 친문패권 외치면서 엄청 공격해댔죠. 그 손가혁이 지금은 주류가 됐네요. 이름만 달라졌을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