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퇴한 여성대변인 보고도
남자가 부끄럽지도않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스터무명 작성시간 26.06.10 이잼 지지율따윈 신경 안쓰겠죠
그 많은 흠결을 안고도 끝까지
지선 완주했던 누구처럼요 -
작성자검성진산월03 작성시간 26.06.10 그런 양심?능지라도 있었음 이런 헛짓거리를 계속 할리가 있겠습니까
-
작성자Mrbread 작성시간 26.06.10 그런 양심이 살아 있는 사람이면 욕을 할수 있겠습니까?
-
작성자레인보우강 작성시간 26.06.10 정부 수준에 맞게 사퇴 안할걸요? ㅎㅎ 수준이 포용적이고 그릇이 크다는 말임 ㅋㅋ 지들편에게만 ㅎㅎ
-
작성자세인트2010 작성시간 26.06.10 대통령님께서 좋아하신다고 하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