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십알 욕설한 정부 고위인사는 사퇴안하나요?

작성자로도스MAN|작성시간26.06.10|조회수933 목록 댓글 7



사퇴한 여성대변인 보고도
남자가 부끄럽지도않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10 이잼 지지율따윈 신경 안쓰겠죠
    그 많은 흠결을 안고도 끝까지
    지선 완주했던 누구처럼요
  • 작성자검성진산월03 | 작성시간 26.06.10 그런 양심?능지라도 있었음 이런 헛짓거리를 계속 할리가 있겠습니까
  • 작성자Mrbread | 작성시간 26.06.10 그런 양심이 살아 있는 사람이면 욕을 할수 있겠습니까?
  • 작성자레인보우강 | 작성시간 26.06.10 정부 수준에 맞게 사퇴 안할걸요? ㅎㅎ 수준이 포용적이고 그릇이 크다는 말임 ㅋㅋ 지들편에게만 ㅎㅎ
  • 작성자세인트2010 | 작성시간 26.06.10 대통령님께서 좋아하신다고 하더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