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명직 낙하산이 아니고,
공개모집절차를 거쳤다고 하네요?
임원추천위원회는 어떻게 그 어떤 경력도 적절치 않은 오창석을 채용한건가? 어떻게 뽑혔는지에 대한 납득이 전혀 되지않음.
캠코는 한국자산관리공사이며,
부실채권정리,국유재산관리,기업구조조정,자산관리,금융과 연결된 공공기관인데
하등 관련성없는 오창석이 어떻게 채용됐는지 까발려야됨. 명명백백 사실을 공개해야됨!
이런놈이 떵떵거리고 사는세상? 말이안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Mrbread 작성시간 26.06.10 욕한번 박았다고
진짜 이게 욕한번 한걸로 생각하나요??? -
답댓글 작성자어섹한사이 작성시간 26.06.10 최소 사이버렉카 오창석한테 저런 얘기들을 사람은 아니죠
-
작성자플러스알파 작성시간 26.06.10
-
작성자마스터오비완 작성시간 26.06.10 그 나물에 그 밥에서 뽑는 것 보단 청렴하게 역할 수행을 잘할 것 같은데 하필 초 비호감 오창석이라... 전문성 시비도 있고요. 여튼 기본 대가리는 있을 테니 여기서 헛발질하면 끝이라 생각하고 열심히 잘했으면
-
작성자유후 작성시간 26.06.10 민주당이라고 낙하산 하면 안되죠 전문성 합리성 있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