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의 갈등구조는 민주당을 망하게 하는 길이라고 봅니다
민주당의 인물은 야합이 아니라 과정에서의 선택들과 그 선택으로 보여진 당원들의 지지나 반대로 결정되었죠
많이 아는 사람들이 마치 실체를 아는 것처럼 지지나 험담할 지라도 결국 과정에서 본모습이 드러날 거라고 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개구리본드럼 작성시간 26.06.10 김민석 그렇게 까지 마세요. 아직 이언주급 잘못은 안했잖아요.. 더 지켜보고 그 급에 맞는 역할 맡기면 됩니다. 다른 생각 하고 있다? 안그러게 계속 견제 해야죠. 이낙연이 왜 나왔겠습니까? 폐쇄적인 당 문화 때문이라 당원이 직접 견제할 수 없는 환경 때문이라 봅니다. 그 견제할 환경을 지금 정청래 당대표가 만들고 있다 봅니다.
다시 한번 생각해 봅시다. 지금 김민석을 당과 분리시키면 좋은 쪽이 누구겠습니까? 국힘과 극우 세력입니다. 당원이 계속 견제하면 됩니다. -
작성자감봉이 작성시간 26.06.10 지난 탄핵국면 김민석 의원님의 꽝연설이
엄청난 위로가 되었는데
지금은 에라이 -
작성자황제의무릎팍 작성시간 26.06.10 국힘의 자산같은데요 ㅋㅋㅋ
-
작성자카이틱 작성시간 26.06.11 불량자산이 안전자산을 무너뜨릴 때 그 회사나 국가는 망하는 거 아닌가요??
-
작성자티티크크 작성시간 26.06.14 사람 고쳐쓰는거 아니라고 했음 진짜 지금 분탕질하는 애들 보면 딱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