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김민석도 자산입니다

작성자즐거운내인생|작성시간26.06.10|조회수2,053 목록 댓글 58

현재의 갈등구조는 민주당을 망하게 하는 길이라고 봅니다
민주당의 인물은 야합이 아니라 과정에서의 선택들과 그 선택으로 보여진 당원들의 지지나 반대로 결정되었죠
많이 아는 사람들이 마치 실체를 아는 것처럼 지지나 험담할 지라도 결국 과정에서 본모습이 드러날 거라고 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개구리본드럼 | 작성시간 26.06.10 김민석 그렇게 까지 마세요. 아직 이언주급 잘못은 안했잖아요.. 더 지켜보고 그 급에 맞는 역할 맡기면 됩니다. 다른 생각 하고 있다? 안그러게 계속 견제 해야죠. 이낙연이 왜 나왔겠습니까? 폐쇄적인 당 문화 때문이라 당원이 직접 견제할 수 없는 환경 때문이라 봅니다. 그 견제할 환경을 지금 정청래 당대표가 만들고 있다 봅니다.
    다시 한번 생각해 봅시다. 지금 김민석을 당과 분리시키면 좋은 쪽이 누구겠습니까? 국힘과 극우 세력입니다. 당원이 계속 견제하면 됩니다.
  • 작성자감봉이 | 작성시간 26.06.10 지난 탄핵국면 김민석 의원님의 꽝연설이
    엄청난 위로가 되었는데
    지금은 에라이
  • 작성자황제의무릎팍 | 작성시간 26.06.10 국힘의 자산같은데요 ㅋㅋㅋ
  • 작성자카이틱 | 작성시간 26.06.11 불량자산이 안전자산을 무너뜨릴 때 그 회사나 국가는 망하는 거 아닌가요??
  • 작성자티티크크 | 작성시간 26.06.14 사람 고쳐쓰는거 아니라고 했음 진짜 지금 분탕질하는 애들 보면 딱 맞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