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내일부터 위안부 피해자 허위사실 최대 징역 5년!!!

작성자밍밍핑|작성시간26.06.10|조회수827 목록 댓글 20

정말 좋은 소식이네요
기사 많이많이 퍼트려주세요~


내일부터 ‘위안부 허위사실’에 최대 5년 징역…대검, 전국 검찰청에 전파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32/0003451112?sid=102

대검찰청이 오는 11일부터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에 대한 허위사실을 유포하면 최대 5년의 징역으로 처벌한다는 사실을 전국 검찰청에 통지했다. 일제강점기 역사를 왜곡하며 피해자를 모욕해왔던 극우 단체들에 대한 처벌이 보다 적극적으로 이뤄질 것으로 보인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후 | 작성시간 26.06.10 아주좋아~
  • 작성자임대박 | 작성시간 26.06.10 근데 이병태는 청와대에 있음
    어차피 능력위주? 일까 이래서 참 답답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골드문 | 작성시간 26.06.10 이게 코미디인게 대통령이 위안부를 매춘부라 주장한 사람들에게 인면수심 이라고 했었는데
    같은 주장한 이병태를 임명했죠
  • 작성자사정불순 | 작성시간 26.06.11 최대 저런거 없애야됨 그냥 5년
  • 작성자놀면뭐하니 | 작성시간 26.06.11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