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이성윤 의원: 당원 1인1표제가 민심과 괴리된다고요? 그리고 송영길 의원님 선당후사하신다면 당원들께 사과하십시오! 작성자메갓존|작성시간26.06.10|조회수1,238 목록 댓글 2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생마사 | 작성시간 26.06.10 이성윤 괜찮네~ 의리있네 작성자노르웨이고등어 | 작성시간 26.06.10 속아내고 속아내도 계속 기어나오네... 이성윤의원님 응원합니다. 작성자사평역에서 | 작성시간 26.06.10 앗, 손가혁들이 문재인 일당이라며 저주하며 수박 몰이하던 이성윤 의원이닷~~!!! 작성자BIG RICH | 작성시간 26.06.10 이성윤 멋지네 작성자놀면뭐하니 | 작성시간 26.06.11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