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스크랩] 이성윤 의원: 당원 1인1표제가 민심과 괴리된다고요? 그리고 송영길 의원님 선당후사하신다면 당원들께 사과하십시오!

작성자메갓존|작성시간26.06.10|조회수1,238 목록 댓글 26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생마사 | 작성시간 26.06.10 이성윤 괜찮네~ 의리있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노르웨이고등어 | 작성시간 26.06.10 속아내고 속아내도 계속 기어나오네... 이성윤의원님 응원합니다.
  • 작성자사평역에서 | 작성시간 26.06.10 앗, 손가혁들이 문재인 일당이라며 저주하며 수박 몰이하던 이성윤 의원이닷~~!!!
  • 작성자BIG RICH | 작성시간 26.06.10 이성윤 멋지네
  • 작성자놀면뭐하니 | 작성시간 26.06.11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