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이재명 대통령 국민께 사과

작성자할수있다|작성시간26.06.10|조회수3,831 목록 댓글 5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관물대 상설할인매장 | 작성시간 26.06.10 사안을 정확히 인식하고 있네요.
    정권은 짧습니다.
    이재명의 픽을 핑계로 김민석 편 들어주는 사람들.
    4년뒤 뭐라고 하고 있을 지. 기대됩니다 ㅋ
  • 작성자크로캅실바 | 작성시간 26.06.10 국힘골수 지지층에게 어필하는 정책펼치면 믿었던 지지자들은 배신감 느낄수밖에없지
    대통령은 잘하고 계십니다
    대통령을 이용해먹는것들 하..
    이낙연을 보고 똑같걸 다시 봐야된다는게 참
    .
  • 작성자플러스알파 | 작성시간 26.06.10 화이팅!
  • 작성자TENDER Eyes | 작성시간 26.06.10 역쉬! 이런거 신경써야죠! 윤xx는 지지율떨어지면 선수는 전광판안본다면서 대구서문시장만 주구장창가서 뽕맞고옴.
  • 작성자ⓜ미케군ㆀ | 작성시간 26.06.10 격노 하던 그 친구 생각하면 사람을 대통령으로 뽑은거 같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