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PD수첩 민주진영 까는건가요ㄷㄷ 작성자Becks C|작성시간26.06.10|조회수1,44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중간에 봣는데 약간그런느낌인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연천고라니 | 작성시간 26.06.10 요즘 이러면 정신차리게좀까도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