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보배드림
이곳이 낮은거니 아니라 다른곳만 문통이 올려놨다는 말이네요
경제부총리 까지 했던 사람이니 그렇게 믿고 살아라
내가 이래서 차라리 국힘이 계속하는게 좋을꺼라고 한겁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저어새 작성시간 26.06.10 좋다ㅎㅎ
-
작성자jk변휘봉 작성시간 26.06.11 최저시급50%준다고 홍보해서 기업유치하는거 아녀 저세끼
-
작성자적당히혀라 작성시간 26.06.11 감당해야지
-
작성자멋쟁이전가 작성시간 26.06.11 김무성이 방법이없다 라고 했어도 지금까지 찍어준놈들이 또 추경호를 찍었겠지 추경호가 나쁜게 아니라 이정도면 계속 찍는사람들이 나쁜거아닌가.....
-
작성자이렇게 그렇게 작성시간 26.06.11 정해진 법도 안지키겠다? 법도 안지키는게 괜찮다는 시장이 일을 제대로 할꺼라고 생각하는지? 대단하네 대단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