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추경호 대구시장 대구 청년들에게 최저시급 관련 답변

작성자지가 험하게 자랐구먼요|작성시간26.06.10|조회수1,815 목록 댓글 29

출처 보배드림

이곳이 낮은거니 아니라 다른곳만 문통이 올려놨다는 말이네요 

경제부총리 까지 했던 사람이니 그렇게 믿고 살아라 

내가 이래서 차라리 국힘이 계속하는게 좋을꺼라고 한겁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저어새 | 작성시간 26.06.10 좋다ㅎㅎ
  • 작성자jk변휘봉 | 작성시간 26.06.11 최저시급50%준다고 홍보해서 기업유치하는거 아녀 저세끼
  • 작성자적당히혀라 | 작성시간 26.06.11 감당해야지
  • 작성자멋쟁이전가 | 작성시간 26.06.11 김무성이 방법이없다 라고 했어도 지금까지 찍어준놈들이 또 추경호를 찍었겠지 추경호가 나쁜게 아니라 이정도면 계속 찍는사람들이 나쁜거아닌가.....
  • 작성자이렇게 그렇게 | 작성시간 26.06.11 정해진 법도 안지키겠다? 법도 안지키는게 괜찮다는 시장이 일을 제대로 할꺼라고 생각하는지? 대단하네 대단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