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경험상...
진짜 사랑했던 사람이...
섭섭해서 돌아설때...
인생에 가장 큰 위기가 찾아온다는 것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브페부활 작성시간 26.06.10 근데 이런 협박을 하는 분들이 왜 매번 말로는 친명이다라고 포장을 하시는건가요?? 그냥 솔직하게 친명아니다라고 오픈해도 그 누구도 뭐라안합니다. 그냥 민주당을 지지하는거지 친명은 아니다라고 말해도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덤다에요 작성시간 26.06.10 협박 아니고요.
비판이 배신은 더더욱 아닙니다.
오해하지말고 상대의 입장도 생각해 보자고요 -
작성자노빠꾸달천™ 작성시간 26.06.10 이게 무슨 협박이라고 난리들인지...
-
작성자Latte is horse 작성시간 26.06.10 !!?
이거봐 지금 반명이라고 하는거지?
맞지? 거 봐 이럴줄 넌 너희는 반명이야!!
선명한 듣보 뉴재명들의 어깃장 징글징글
마지막불씨 2
-
작성자나 쌍스런 사람 만들거야? 작성시간 26.06.11 이게 협박이라는것들은 참..
유시민이 얘기안하던?
노무현을 지지하지만 그 마음이 식는다고..
정신 못차리는것들..이잼도 외연 확장 무리하게 하다가 지지자들 마음 식게하는 일 안생기게 해야함
무엇보다 지지자들이 정청래 지지를 많이 하고 있다는것을 간과해선 안됨
이잼정부가 무조건 성공하길 바라지만 한편으로 정청래 힘들게 하면 지자자들도 힘들게 한다는것을 아셔주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