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청와대도 조심해야 할겁니다...

작성자나름발랑|작성시간26.06.10|조회수2,688 목록 댓글 50

제 경험상...
진짜 사랑했던 사람이...
섭섭해서 돌아설때...
인생에 가장 큰 위기가 찾아온다는 것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브페부활 | 작성시간 26.06.10 근데 이런 협박을 하는 분들이 왜 매번 말로는 친명이다라고 포장을 하시는건가요?? 그냥 솔직하게 친명아니다라고 오픈해도 그 누구도 뭐라안합니다. 그냥 민주당을 지지하는거지 친명은 아니다라고 말해도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덤다에요 | 작성시간 26.06.10 협박 아니고요.
    비판이 배신은 더더욱 아닙니다.
    오해하지말고 상대의 입장도 생각해 보자고요
  • 작성자노빠꾸달천™ | 작성시간 26.06.10 이게 무슨 협박이라고 난리들인지...
  • 작성자Latte is horse | 작성시간 26.06.10 !!?

    이거봐 지금 반명이라고 하는거지?
    맞지? 거 봐 이럴줄 넌 너희는 반명이야!!
    선명한 듣보 뉴재명들의 어깃장 징글징글

    마지막불씨 2

  • 작성자나 쌍스런 사람 만들거야? | 작성시간 26.06.11 이게 협박이라는것들은 참..
    유시민이 얘기안하던?
    노무현을 지지하지만 그 마음이 식는다고..
    정신 못차리는것들..이잼도 외연 확장 무리하게 하다가 지지자들 마음 식게하는 일 안생기게 해야함
    무엇보다 지지자들이 정청래 지지를 많이 하고 있다는것을 간과해선 안됨
    이잼정부가 무조건 성공하길 바라지만 한편으로 정청래 힘들게 하면 지자자들도 힘들게 한다는것을 아셔주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