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핵심 지지층 보은없는 민주당은 망한다?

작성자아중보석|작성시간26.06.10|조회수706 목록 댓글 5

정치로 살아가는 사람들은 A그룹보다 b그룹이  많고  일반 시민들은 A그룹이 압도적으로 많다고 하죠!.

당장 저도 보은이 있어사 지지하는거 아님다.

이게 맞다고 생각하사 지지하는거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싸행 | 작성시간 26.06.10 맞습니다.보은 없이도 지금까지 열심히 지지했죠. 근데 요즘 보기싫은 사람들이랑 같은편 하기가 너무 힘드네요.
  • 답댓글 작성자아중보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골라내는 재미가 잇더라고요!
    어떻게 논리를 꼬아서 선동과 날조를 하는지를요!
    놁어서 그런가? 선동과 날조가 아주 투명하게 보이더라요!
  • 답댓글 작성자아중보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방금도 밑에 청와대보고 조심하라는 글이 있기전에 삭제된 글이 잇엇는데 제목이 핵심지지층 보은 안하면 민주당 망할껄?..이였습니다.
    글제목에 반전의 묘미를 숨겻나 싶엇는데 본문 내용도 제목 그대로더라구요.

    참 어이없죠!
    아주 투명하죠!!
    ㅋㅋㅋ
  • 작성자이종듣보잡이 | 작성시간 26.06.10 부산에서 뭔 보은과 자리가 있어 지지하긋습니까
    주변 눈치만 보이지ㅜㅜ
  • 답댓글 작성자주편천하 | 작성시간 26.06.11 ㅠㅠ 올A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