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사장남천동은 조만간 변화가 있겠네요

작성자역시버럭신|작성시간26.06.10|조회수2,487 목록 댓글 42


어제자 방송은 오창석 멘탈이 완전 나가서

방송 망쳤고

방송 말미쯤 헬마가 빡치는게 보였는데

오늘자 초반에

헬마가 슈퍼쳇 읽는데

오창석 멕이는 슈퍼쳇을 읽네요

헬마가 김묘성도 멕이고

예전부터 사이가 심상치 않다는 소문이 돌았는더

헬마도 인내심이 바닥난거 같습니다

변화가 있던가 없어지던가 뭔일이 생기겠네요

ps.저렇게 사과하고 그담날 아무일 없다는듯이
낄낄거리며 웃는게 괴기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 쌍스런 사람 만들거야? | 작성시간 26.06.11 헬마에 희망이 있기를 바랐는데 텄어..
    오창석이는 이동형 가랭이로 완전 들어가기로 한듯
  •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11 헬마는 그래서 개인방송 헬마라이브 하고있으니
    남천동도 조만간 개편하든지 방송횟수 줄이던지 할듯
  • 작성자이갈리타리아니즘(Egalitarianism) | 작성시간 26.06.11 헬마라이브 보다가 거기 나오는 애들 보고 창석이랑 같다고 생각으로 포기했습니다
  • 작성자디세이블 | 작성시간 26.06.11 저런 방송 봐 줄 필요 없어요. 시사건건이나 2분뉴스 보는게 맘 편해요~
  • 작성자라세링 | 작성시간 26.06.11 그냥 촐근하면서 뉴공, 퇴근하면서 시사건건만 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