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자 방송은 오창석 멘탈이 완전 나가서
방송 망쳤고
방송 말미쯤 헬마가 빡치는게 보였는데
오늘자 초반에
헬마가 슈퍼쳇 읽는데
오창석 멕이는 슈퍼쳇을 읽네요
헬마가 김묘성도 멕이고
예전부터 사이가 심상치 않다는 소문이 돌았는더
헬마도 인내심이 바닥난거 같습니다
변화가 있던가 없어지던가 뭔일이 생기겠네요
ps.저렇게 사과하고 그담날 아무일 없다는듯이
낄낄거리며 웃는게 괴기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 쌍스런 사람 만들거야? 작성시간 26.06.11 헬마에 희망이 있기를 바랐는데 텄어..
오창석이는 이동형 가랭이로 완전 들어가기로 한듯 -
작성자XEMINEMX 작성시간 26.06.11 헬마는 그래서 개인방송 헬마라이브 하고있으니
남천동도 조만간 개편하든지 방송횟수 줄이던지 할듯 -
작성자이갈리타리아니즘(Egalitarianism) 작성시간 26.06.11 헬마라이브 보다가 거기 나오는 애들 보고 창석이랑 같다고 생각으로 포기했습니다
-
작성자디세이블 작성시간 26.06.11 저런 방송 봐 줄 필요 없어요. 시사건건이나 2분뉴스 보는게 맘 편해요~
-
작성자라세링 작성시간 26.06.11 그냥 촐근하면서 뉴공, 퇴근하면서 시사건건만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