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정권은 짧고 국민은 영원하다"...지금까지 정청래는 세번 말했습니다.

작성자오븐구이 001|작성시간26.06.10|조회수1,249 목록 댓글 21

이번이 세번째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게아재비 | 작성시간 26.06.11 꽤 의미 있는 발언이었군요
  • 작성자맹구스 | 작성시간 26.06.11 결국 정치는 국민이 하는 것. 이라는 이재명 대통령 발언과 같은 취지.
  • 작성자fate2222 | 작성시간 26.06.11 100000000% 맞는말 하셨네요.
  • 작성자바람이 불어 오는곳~~ | 작성시간 26.06.11 이걸 이렇게 해석한다고? 정권은 국민꺼다 그러니 방심하지말고 잘해야 한다 이거 아니에요?
  • 작성자디세이블 | 작성시간 26.06.11 아...작성자님이 오븐구이님이셨구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