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이 세번째 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게아재비 작성시간 26.06.11 꽤 의미 있는 발언이었군요
-
작성자맹구스 작성시간 26.06.11 결국 정치는 국민이 하는 것. 이라는 이재명 대통령 발언과 같은 취지.
-
작성자fate2222 작성시간 26.06.11 100000000% 맞는말 하셨네요.
-
작성자바람이 불어 오는곳~~ 작성시간 26.06.11 이걸 이렇게 해석한다고? 정권은 국민꺼다 그러니 방심하지말고 잘해야 한다 이거 아니에요?
-
작성자디세이블 작성시간 26.06.11 아...작성자님이 오븐구이님이셨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