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팅창에서 갈라치지 말라니까
문조털래유 지지자를
저지능 고관여층 이라고
60대 70대 할배들이라고 비하까지 하고 있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윤정 작성시간 26.06.11 이동형 저사람은 나중에 이잼 공격용으로 대차게 조중동에서 이용해먹을거같은 쌔한 느낌,,
-
작성자white dove 작성시간 26.06.11 안 본 지 몇년됐네요 저 면상들
-
작성자이갈리타리아니즘(Egalitarianism) 작성시간 26.06.11 저기에사 가장 역겨운 자가 박지훈
저자임 이재석의5시입니다 나올때 워딩은 세상에서 가장 중립적인 척함 -
작성자해뜨는달 작성시간 26.06.11 이동혀 열등감이 대단한듯
-
작성자디세이블 작성시간 26.06.11 와...아직 광고 6개나 붙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