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일본인 BTS 팬에 욕설 뒤 예약 취소한 부산 호텔

작성자iann|작성시간26.06.10|조회수1,228 목록 댓글 8

 


일본인 BTS 팬이라고 하면 될걸 굳이 BTS 일본인 팬이라고 써놔? 

뻔히 속 보이는 기사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대갈마왕 | 작성시간 26.06.11 국제망신이다 좀 더 심하게 욕해라 이런거죠
  • 답댓글 작성자호날두리 | 작성시간 26.06.11 대갈마왕 아 BTS를 먼저쓴건 그럼 BTS도 욕먹게 하고싶은 기레기의 저열한 의도가 깔려있는걸까요?
  • 답댓글 작성자ian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멋 모르고 기사를 보면 BTS가 일본인 팬을 욕한 줄 알게 써서 욕먹는 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호날두리 | 작성시간 26.06.11 iann 아 그러네요 이제 이해했습니다 ㄷㄷ
  • 작성자혹시 미사일이세요? | 작성시간 26.06.11 부산 바가지로 난리라던데..외국 관광객 유치해도 모자랄 망정에 택시 숙박 바가지에..휴..어디로 가려고 이러냐 증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