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상호 "민주당이 이겼는데 왜 정청래 사퇴? 이언주 사퇴는 관심없다" 작성자자무카|작성시간26.06.10|조회수1,918 목록 댓글 3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 곳은 진 곳이고 강원 충청 부산 새로 탈환한 곳들 잘 챙깁시다상호 형 요즘 폼 좋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로도스MAN | 작성시간 26.06.11 눈치100단 작성자지구평화를위하여 | 작성시간 26.06.11 포지션 구축 좋네 작성자황제의무릎팍 | 작성시간 26.06.11 우나이퍼 작성자주몽. | 작성시간 26.06.11 우상호 좋으신분이셨네 작성자땅과 태양의 아이 | 작성시간 26.06.11 왔다갔다 좀 하지마 상호형 지금처럼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