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우상호 "민주당이 이겼는데 왜 정청래 사퇴? 이언주 사퇴는 관심없다"

작성자자무카|작성시간26.06.10|조회수1,918 목록 댓글 37

 

 

 

 

 

 

 

진 곳은 진 곳이고 강원 충청 부산 새로 탈환한 곳들 잘 챙깁시다

상호 형 요즘 폼 좋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로도스MAN | 작성시간 26.06.11 눈치100단
  • 작성자지구평화를위하여 | 작성시간 26.06.11 포지션 구축 좋네
  • 작성자황제의무릎팍 | 작성시간 26.06.11 우나이퍼
  • 작성자주몽. | 작성시간 26.06.11 우상호 좋으신분이셨네
  • 작성자땅과 태양의 아이 | 작성시간 26.06.11 왔다갔다 좀 하지마 상호형 지금처럼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