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우상호 "대통령 순방 환송에 불참? "정상적인 건 아냐"

작성자아이바오|작성시간26.06.10|조회수1,818 목록 댓글 2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윤정 | 작성시간 26.06.11 요번에도 이잼 믿고 좀 더 기다려봅니다
  • 작성자white dove | 작성시간 26.06.11 혹시 퇴임후를 고려해서 검찰과 각세우지 않고 관리할 수 있는 김민석을 미는 건 아닌지 의심도 되고 참 .. 허허
  • 작성자대갈마왕 | 작성시간 26.06.11 저 뒤쪽이야기는 잘렸네요
  • 작성자fate2222 | 작성시간 26.06.11 왜 저러지??
  • 작성자어쩔랍디여 | 작성시간 26.06.11 딱 봐도 정청래가 싫은거지요. 정청래도 당원주권에 매진해버리고 말이죠. 이잼 뜻이 거의 드러났다 봅니다. 당대표를 대통령이 패싱한다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