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선거를 어떻게 관리 했는지 이렇게 난장판은 처음인거 같네요

작성자MoonLight|작성시간26.06.10|조회수1,354 목록 댓글 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게아재비 | 작성시간 26.06.11 부정선거론자들 논리면 2022년 대선도 재개표 해봐야 된다고 봄
  • 작성자GERRARD | 작성시간 26.06.11 일단 노태악은 목 잘라야할듯
  • 답댓글 작성자대갈마왕 | 작성시간 26.06.11 그인간은 난몰라 사퇴하께 이러고 토꼈죠
  • 답댓글 작성자cafe latte 한잔 | 작성시간 26.06.11 이미사퇴
  • 작성자cafe latte 한잔 | 작성시간 26.06.11 재선거한다고 정원오가 당선된다는 보장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