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게아재비
|
작성시간
26.06.11
부정선거론자들 논리면 2022년 대선도 재개표 해봐야 된다고 봄
-
작성자GERRARD
|
작성시간
26.06.11
일단 노태악은 목 잘라야할듯
-
답댓글
작성자대갈마왕
|
작성시간
26.06.11
그인간은 난몰라 사퇴하께 이러고 토꼈죠
-
답댓글
작성자cafe latte 한잔
|
작성시간
26.06.11
이미사퇴
-
작성자cafe latte 한잔
|
작성시간
26.06.11
재선거한다고 정원오가 당선된다는 보장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