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선은 넘지 맙시다..

작성자이종듣보잡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1,768 목록 댓글 10

https://youtube.com/shorts/2HpwLQZMMa4?si=_94F6bXXVPjna32l

민주당,

친민주 유튜버,

이종행님들.

선은 넘지맙시다.

의리를 지키고 실수를 반복하면 안됩니다..

뉴이재명을 환영하지만,

환영 받으시려면 선은 넘지말아야 합니다.

함께하려면 지키려는 가치와 사람은

존중해야합니다.

우리도 처음엔 존중하고 환영했습니다..

이재명 정권과 여당,범여권 정당의

성공을 누구보다 간절히 바라는

이종 아재들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돌짱4 | 작성시간 26.06.11 그냥. 무능~~한 사람~~
    포장지도 아깝네~~
  • 작성자이쁜해솔 | 작성시간 26.06.11 맞습니다.
    지나친 비난은
    정치에 관심 끊게 만들어요.
  • 작성자해뜨는달 | 작성시간 26.06.11 현란한 혓바닥 드리블하는
    몇명 생겨서 더럽히죠
  • 작성자스파이크스피겔 | 작성시간 26.06.11 옳소
  •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11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