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풍 사건 정도는 되야 부정선거죠ㅋㅋㅋ
북한한테 총 좀 쏴달라고 청와대에서 청탁을 해야 국민들에게 부정선거 북풍이란게 체감 되는거지
뭔 투표용지가 부족 하다고 북풍까지 끌고 오는거 별 공감도 안되고 감흥도 없습니다.
돌이켜보면 저짝 애들 스케일은 참 커요. 예로 부터 친중 친북은 저짝이 참 다양하게 해쳐먹음
다음검색
총풍 사건 정도는 되야 부정선거죠ㅋㅋㅋ
북한한테 총 좀 쏴달라고 청와대에서 청탁을 해야 국민들에게 부정선거 북풍이란게 체감 되는거지
뭔 투표용지가 부족 하다고 북풍까지 끌고 오는거 별 공감도 안되고 감흥도 없습니다.
돌이켜보면 저짝 애들 스케일은 참 커요. 예로 부터 친중 친북은 저짝이 참 다양하게 해쳐먹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