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공직에 있는 사람이

작성자어쩔랍디여|작성시간26.06.11|조회수563 목록 댓글 3

한두자리가 아닌 여러 공직에 있는 사람이
정치평론을 합니다.
유튜브로 수익실현을 하고요.
다른 평론가의 평론을 저속한 언어로 폄훼하구요.
심지어는 욕을 하는 지경까지 옵니다.

우리 정치사에 이랬던 역사가 있었나요?
이래도 되는 일이었나요?
이게 완장질아니고 뭘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라꼴이이런데무슨 | 작성시간 26.06.11 비상임이니깐 괜찮다 ㅋㅋ
  • 작성자내닉넴 누가쓰냐 | 작성시간 26.06.11 유투브 정치평론은 절대 포기 못하죠. 얼마나 짭잘한데요ㅋ
  • 작성자reimoon | 작성시간 26.06.11 그리고 유투브에 나와 ㅅㅂ이라고 욕을하죠...유투브라서 괜찮나?? 자리가 안괜찮은것 같은데 ㅋㅋㅋ 내려와서 하던가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