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귀두장군 작성시간 26.06.11 이정도면 선관위 해결책 마련하고 전체적으로 재선거 해야하는거 아닌가라는 생각도 들기 시작하네요.. 이번 선거는 이번정부 끝날때가지 문제가 되겠어요.. 안고가기 무거운 것 같습니다.
-
작성자아이티쟁이 작성시간 26.06.11 올라타고 가서 잼통 당선된거까지 부정 선거로 몰고 갈려는듯
-
작성자달려보자끝까지 작성시간 26.06.11 선관위에 놀라는중입니다요
-
작성자나는 된다!! 작성시간 26.06.11 개판이네
-
작성자CinemaParadiso 작성시간 26.06.11 진짜 윤석열이 맞았떤거야...?ㅋㅋ 혼란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