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신인규, "정청래 대표는 선거 패배를 인정하고 책임 져라"

작성자피피딸기|작성시간26.06.11|조회수1,237 목록 댓글 4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좋은날오겠지 | 작성시간 26.06.11 근데 쟤가 왜 민주당 인사처럼 가면쓰고 다니는지 도대체 의문
    마 니 뭐되나
  • 작성자칼국수천국 | 작성시간 26.06.11 누구세요? 주제넘게 깝치고 있네? 누가보면 민주당 대변인쯤 되는줄
  • 작성자안봐도비디오 | 작성시간 26.06.11 근데 얘는 민주당원도 아니지 않나?
  • 작성자전전전전2 | 작성시간 26.06.11 패배의뜻을모르나
  • 작성자던킨소년 | 작성시간 26.06.11 저놈은 맨날 김어준이 정청래를 조종하듯이 표현하네
    미친건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