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좋은날오겠지
|
작성시간
26.06.11
근데 쟤가 왜 민주당 인사처럼 가면쓰고 다니는지 도대체 의문
마 니 뭐되나
-
작성자칼국수천국
|
작성시간
26.06.11
누구세요? 주제넘게 깝치고 있네? 누가보면 민주당 대변인쯤 되는줄
-
작성자안봐도비디오
|
작성시간
26.06.11
근데 얘는 민주당원도 아니지 않나?
-
작성자전전전전2
|
작성시간
26.06.11
패배의뜻을모르나
-
작성자던킨소년
|
작성시간
26.06.11
저놈은 맨날 김어준이 정청래를 조종하듯이 표현하네
미친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