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이광재 "조국 낙선시킬 필요 있었나?"

작성자감옥으로부터의사색|작성시간26.06.11|조회수1,989 목록 댓글 53

 

:

:

 

 

 

뜻을 함께하는 동지들과의 연합은 외면하면서

무작정 외연 확장만을 외치는 공허함에서 벗어나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비무초친 | 작성시간 26.06.11 20,30지지율 0% 정치인은 이제 그만 거론합시다.
  • 답댓글 작성자감옥으로부터의사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저는 4050이니까 계속 거론하려고요...
  • 작성자산과들2 | 작성시간 26.06.11 동감합니다
  •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11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뭐여,, | 작성시간 26.06.11 보면 볼수록 존경할 점이 많으신 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