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만약 서울시장 재선거가 된다고 하면

작성자Tottenham|작성시간26.06.11|조회수1,379 목록 댓글 18

정원오가  오세훈에게   6만표 차이 뒤집고   서울시장 다시  될수있을가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dio98 | 작성시간 26.06.11 재선거 나오면 어디든 무조건 불리합니다. 일반적인 사람들은 선관위의 잘못이라고 따로 생각하질 않아요. 그냥 나라가 개판이라 하고., 현 정부의 탓이 되는거죠. 지지율이고 뭐고 전부 꼴아박을 확률이 높다고 봅니다.
    그 와중에 민주당 지지자들도 지금 이모양 이꼴로 극심하게 분열되는 양상이니... 한심함 진짜.
  • 작성자뭐이색히야 | 작성시간 26.06.11 정원오가 아닌 다른 사람이 나오면 모를까 정원오가 다시 니오면 표차이 더 벌어 질거라 봅니다
  • 작성자강태산 | 작성시간 26.06.11 LH 사태랑 비슷하게 되는 거죠. lh가 잘못했는데 정부가 다 뒤집어 쓰는 거죠
  •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11 2222
  • 작성자말티즈7777 | 작성시간 26.06.11 더 큰차이로 질거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