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이동형 티비 썸네일 수준

작성자아연이남친7|작성시간26.06.11|조회수2,336 목록 댓글 20


본인이 만드는건 아니겠지만 오더는 줄거 같은데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진민 | 작성시간 26.06.11 결국 사고치는구나
    정치술수가 아무리 뛰어나도 기본 인성이 저질이면 이렇게 드러나는 법
    김어준 능력치에 많이 긁혀서 완전 정신이 나갔네
    민동기처럼 탈출은 지능순이야
  • 작성자dlorean | 작성시간 26.06.11 유시민이 B 유형이라고 해서 모욕받았다고 저 지랄인데...
    유시민이 이동형을 향해 B라고 꼭 찝은 적도 없는 데..
    사람들이 그렇게 추정한 걸 가지고...
    괜히 지가 찔려서 저 염병을 떨고 있음...
    아니 니가 니 입으로 힘들 때 통장을 본다고 하지 않았나?
    그게 B 아닌가?

    그리고 문제가 생기면 가장 먼저 돌을 던질 수 있는 사람이라고 했지.. 돌을 받드시 던진다고는 안 했잔아...
    니가 돌 안던 질 사람이면 왜 화를 내는 데 ?
  • 작성자청담동노숙자 | 작성시간 26.06.11 이놈 진짜 많이 옹호하고 아꼈는데 한달전에 다 구취하고 조용하면 다시 그래도 볼려고 했는데 그냥 맨날 쳐 까고 있으니 지들이 뭐라고 맨날 같은진영을 평가하고 쳐 까는지 요즘은 답이없음
  • 작성자검은후레지아 | 작성시간 26.06.11 의연한척 아무렇지않은척 안긁힌척
  • 작성자dualcorex | 작성시간 26.06.12 자고로
    진중권이랑 이동형은 이종에서 언급하는거 아니라고 배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