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최태원 "日에 AI 데이터센터 구축…엔비디아와 협력, 반도체 공장도 검토" 작성자메갓존|작성시간26.06.11|조회수1,317 목록 댓글 2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n.news.naver.com/article/015/0005297489?sid=101최태원 "日에 AI 데이터센터 구축…엔비디아와 협력, 반도체 공장도 검토"SK그룹이 일본에 인공지능(AI) 전용 차세대 데이터센터를 구축한다. 엔비디아와 협력해 자사 최첨단 메모리 반도체를 활용한 AI 인프라를 조성하고, 향후 반도체 생산시설의 일본 투자 가능성도 n.news.naver.com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뭐이색히야 | 작성시간 26.06.11 벤드 넘어가는거 보고도 일본에다가 지어???? 작성자천상맛골드 | 작성시간 26.06.11 일본은 노조가 없고 말 잘듣고 파업도 없나보네 작성자아지메의 문단속 | 작성시간 26.06.11 일본정부에 뺏길듯 작성자WOWA | 작성시간 26.06.11 네이버 보고도...학습이 부족한가. 작성자터미네임 | 작성시간 26.06.12 병신새끼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