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미친것들이 6.10 민주 항쟁에 비유하네요

작성자7up1|작성시간26.06.11|조회수976 목록 댓글 25

잠실에 모여있는것들이
감히 6.10 민주 항쟁에다가 지들이 하는짓을 같은거라고
비유하고 써붙이고 다니네요

이것들 해산 시켜야 하는데..
개인이 자발적으로 와서
단체가 아니라 미신고집회로 강제 해산시킬수 없다네요

이것들 일주일 넘게 저ㅈㄹ 하는데
어케 방법없나요?

그지 ㅅㄲ 들뿐이 없어서
끼니 해결하는거 올라온거 보면
저러고 싶나 싶네요

촛불집회, 응원봉집회가 부러웠던 게
맞나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왜그런거같냐? | 작성시간 26.06.11 지능문제죠
  • 작성자AlTo | 작성시간 26.06.11 부정선거를 진짜로 실행한 이승만을 찬양하는 자들!!
  • 작성자스파이크스피겔 | 작성시간 26.06.11 할 일 없는 거지들 모여서 갈 데도 없고 그런가보군요
  • 작성자레인보우강 | 작성시간 26.06.11 ㅋㅋ 참정권 투쟁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7up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투쟁이요?? 응원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