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에 모여있는것들이
감히 6.10 민주 항쟁에다가 지들이 하는짓을 같은거라고
비유하고 써붙이고 다니네요
이것들 해산 시켜야 하는데..
개인이 자발적으로 와서
단체가 아니라 미신고집회로 강제 해산시킬수 없다네요
이것들 일주일 넘게 저ㅈㄹ 하는데
어케 방법없나요?
그지 ㅅㄲ 들뿐이 없어서
끼니 해결하는거 올라온거 보면
저러고 싶나 싶네요
촛불집회, 응원봉집회가 부러웠던 게
맞나봐요
다음검색
잠실에 모여있는것들이
감히 6.10 민주 항쟁에다가 지들이 하는짓을 같은거라고
비유하고 써붙이고 다니네요
이것들 해산 시켜야 하는데..
개인이 자발적으로 와서
단체가 아니라 미신고집회로 강제 해산시킬수 없다네요
이것들 일주일 넘게 저ㅈㄹ 하는데
어케 방법없나요?
그지 ㅅㄲ 들뿐이 없어서
끼니 해결하는거 올라온거 보면
저러고 싶나 싶네요
촛불집회, 응원봉집회가 부러웠던 게
맞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