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김어준이 인기가 많은 이유

작성자레인메이커8|작성시간26.06.11|조회수1,520 목록 댓글 18


옛날부터 봐온 사람들은 알겠지만
김어준은 자기 편 비판을 안함
이미 사방에서 집중포화를 쏟아붓기 때문에
굳이 본인까지 나서서 이러쿵 저러쿵 하질 않음

예전 곽노현 사태가 터졌을때
곽노현 비판을 안하는것에 대해
김어준에 대한 조롱이 많았는데
그때 김어준이 한 말이

"그간 덕을 본게 있다면,
내리는 비는 좀 같이 맞아주자"

아마 노무현 서거 이후 위와같은 생각이
더 확고해진것 같음

딴지 나꼼수 겸공까지
그때나 지금이나 늘 일관성이 있고
사람이 변하지 않았음. 즉 신의가 있음

그래서 인기가 많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트리니다드 | 작성시간 26.06.11 김어준씨가 뭔 의리가 있어요? ㅎㅎ 김어준 추종하는 레밍들이 알아서 해주는데 본인은 아닌척 교지만 내리면 되는걸ㅎㅎ
  • 답댓글 작성자소요유 | 작성시간 26.06.11 아저씨 말조심하세요
    위에 댓글 쓴 분들이 레밍이라는 거예요?
  •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11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뭐여,, | 작성시간 26.06.11 그냥 사람담는 그릇이 다름
  • 작성자황제의무릎팍 | 작성시간 26.06.12 의리를 넘어 보통사람이 아님~ 그릇의 크기 생각이 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