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자(6/10) 더워룸 방송 중 9분경
"내가 최진봉 교수 문자를 넣은 거는 뭐..
최교수님 아시겠지만 내가 말은..
전화도 못받고 엥 (놀리듯) 하지만..
많이 내가 아는 사람한테 전화 받게끔 노력을 해요.
어 근데 최욱은 뭐해 맨날 조롱만 하잖아"
지난번 저널리즘M에서는 자기는 대통령이랑 직접소통한다, 대통령이 그만하라고 하면 그만하겠다 이런 말을 하더니 (그래도 기사 한줄 안나는 수준이긴함) 어제는 대놓고 자기가 주변 사람 꽂아줄려고 노력하고 있다라고 언급.
이동형 말대로 하면, 이재명 정부는 청탁문자에따라 자리 덥썩덥썩 주는 정부인가?
쓰읍 혹시 캠코 C8오창석 이사님도???
ft) 어제자 더워룸 썸넬
유시민 작가 ABC에 얼마나 긁힌건지 감도 안옴
그리고 이동형은 딴지 없음 방송을 못하는듯ㅋ
자기가 B라고 욕먹더니 그걸 남한테 뒤집어씌우려고 함 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불꽃남자* 작성시간 26.06.11 넌 지지
-
작성자♞팔방미남♞ 작성시간 26.06.11 당신 이종에서
그딴식으로 말하면 니코님(?)한테 걸려서 강등이야 ㅎ -
작성자WDSTRO 작성시간 26.06.11 저거 조상중에 간신배 분명히 있을거다...
그리고 윤발형님한테 허락은 받고 합성한거냐?
윤발형님 올드팬으로 존나 기분나쁘네 S B -
작성자이게 필요할끼다 작성시간 26.06.11 인사청탁하고 그게 먹힌다고 자랑하는건가? 정신이 나갔나?
-
작성자동그라미야ㅎㅎ 작성시간 26.06.11 오랜만에 보내요 ㅋㅋㅋ 저 썸네일 ... 이동형 얼굴 합성하는거 진짜 개 역겹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