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친여권 인사 이번엔 캠코 비상임이사로

작성자fate2222|작성시간26.06.11|조회수1,812 목록 댓글 2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헬신저 | 작성시간 26.06.11 쌍욕에 대한 대가
    더럽다 민석아, 창석아!!
  • 작성자뭐이색히야 | 작성시간 26.06.11 이지랄을 하니 2~30대들 한테 민주당도 기득권으로 보이는거지....
    그것도 청년재단이사장이란 새끼가 저러니 더 그럴듯
  • 작성자고윤정 | 작성시간 26.06.11 저러고 앞으로 정치평론이 가능할까?
  • 작성자느그서장남천동살제 | 작성시간 26.06.11 ㅋㅋㅋ유시민을 까면서 2030과 tkpk를 입에담는다고 니가???
    나사빠진것들
  • 작성자세상참 | 작성시간 26.06.11 이젠 오창석을 또 도마위에 올려서 함께 까달라는건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