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헬신저 작성시간 26.06.11 쌍욕에 대한 대가
더럽다 민석아, 창석아!! -
작성자뭐이색히야 작성시간 26.06.11 이지랄을 하니 2~30대들 한테 민주당도 기득권으로 보이는거지....
그것도 청년재단이사장이란 새끼가 저러니 더 그럴듯 -
작성자고윤정 작성시간 26.06.11 저러고 앞으로 정치평론이 가능할까?
-
작성자느그서장남천동살제 작성시간 26.06.11 ㅋㅋㅋ유시민을 까면서 2030과 tkpk를 입에담는다고 니가???
나사빠진것들 -
작성자세상참 작성시간 26.06.11 이젠 오창석을 또 도마위에 올려서 함께 까달라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