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최진봉 자리 받을 수 있게 열심히 노력중인 이동형 작가

작성자밍밍핑|작성시간26.06.11|조회수1,684 목록 댓글 24

 


9분 18초부터 

이동형 : 내가 최진봉 교수 문자를 넣은 거는...
뭐, 최교수님 아시겠지만 내가 말은 '(정부에서) 전화도 못받고 에에~~' (놀리듯) 하지만
많이 내가 아는 사람한테 전화 받게끔 노력을 해요
근데 솔직히 최욱은 뭐해? 맨날 (전화 못 받는다고 최진봉) 조롱만 하잖아
그런 마음을 몰라주고 앉아있으니 내가~



https://www.youtube.com/live/22cqeu5SPPA?si=OFNDD5Fos6CKr9bv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pecialcam | 작성시간 26.06.11 와 임마이거 제정신아이네
  • 작성자A Rainy Day | 작성시간 26.06.11 진짜 제정신인가?
    권x욱이가 그러고 돌아다녔다고 생각해봐라 뮨파는 양반으로 만들고 있네 ㅋㅋㅋㅋㅋ
  • 작성자해뜨는달 | 작성시간 26.06.11 정권망치는 진짜
    이동혀 연구소됨
  • 작성자일분만 참아줘 금방끝나 | 작성시간 26.06.11 얘는 지가 한 말때문에
    망할듯
  • 작성자더블제이82 | 작성시간 26.06.11 국힘이랑 다를게 뭐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