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분 18초부터
이동형 : 내가 최진봉 교수 문자를 넣은 거는...
뭐, 최교수님 아시겠지만 내가 말은 '(정부에서) 전화도 못받고 에에~~' (놀리듯) 하지만
많이 내가 아는 사람한테 전화 받게끔 노력을 해요
근데 솔직히 최욱은 뭐해? 맨날 (전화 못 받는다고 최진봉) 조롱만 하잖아
그런 마음을 몰라주고 앉아있으니 내가~
https://www.youtube.com/live/22cqeu5SPPA?si=OFNDD5Fos6CKr9bv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