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박용진 "요즘 수박 마음껏 먹고있어"

작성자날찾지마슈|작성시간26.06.11|조회수2,125 목록 댓글 12

https://n.news.naver.com/article/660/0000111004?sid=10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느그서장남천동살제 | 작성시간 26.06.11 니 일이나 해라 새캬
  • 작성자뚜까패뿔라 | 작성시간 26.06.11 하... 진짜 ㅋㅋㅋㅋ
  • 작성자안싸행 | 작성시간 26.06.11 수박은 친명 유튜버들이 만든말인데 이게 참 나름 박용진이 정청래 지지자들 까준다고 한말인데 하필 수박 용어를 조롱하는게 좋은건지 나쁜건지...세계관이 참 복잡하구만
  • 작성자tosa꽃돼지 | 작성시간 26.06.11 봉급 들어오자나ㅋ
  • 작성자WOWA | 작성시간 26.06.11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