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용진 "요즘 수박 마음껏 먹고있어" 작성자날찾지마슈|작성시간26.06.11|조회수2,126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n.news.naver.com/article/660/0000111004?sid=100한때 '반명' 박용진 "'수박', 요즘 마음껏 먹고 있어...정청래 선거 실패, 강경파 의존 안 돼"[여의△유재광 앵커: 뭔가 상당히 말을 조심스럽게 에둘러서 해 주시는데. 어쨌든 지금 정청래 대표 체제와는 다른 새로운 리더십, 그전과는 다른 리더십이 필요하다. 그런 취지로도 들립니다. 지금 n.new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느그서장남천동살제 | 작성시간 26.06.11 니 일이나 해라 새캬 작성자뚜까패뿔라 | 작성시간 26.06.11 하... 진짜 ㅋㅋㅋㅋ 작성자안싸행 | 작성시간 26.06.11 수박은 친명 유튜버들이 만든말인데 이게 참 나름 박용진이 정청래 지지자들 까준다고 한말인데 하필 수박 용어를 조롱하는게 좋은건지 나쁜건지...세계관이 참 복잡하구만 작성자tosa꽃돼지 | 작성시간 26.06.11 봉급 들어오자나ㅋ 작성자WOWA | 작성시간 26.06.11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