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무소속주제에 뭔 자신감이냐?ㅋㅋㅋ
아 윤석열시절 일찐 법무부장관때 생각하는거야!??
해봐봐 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로또마치다 작성시간 26.06.11 난 한동훈이 가장 무섭던데 국힘 당대표도 했었고 부산북구에서 무소속 당선했고 한동훈이 국힘 다시 들어가면 생각만 해도 아찔함 바로 대선1순위 후보되니깐요 팬덤정치도 정치니 요리조리 얄밉게 잘하는건 맞음 어서 민주당도 대선후보가 나와야할텐데 답답함 한동훈이 대통령 되면 여지껏 검찰개혁했던거 글자 하나 바꿔서 무용지물 만들인간같음 ㅠ
-
작성자HelLow 작성시간 26.06.11 패기ㄷㄷ
-
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
작성자rpmdown 작성시간 26.06.11 윤석열 부하나 하던게 뭔 ㅎㅎ
-
작성자이종유저ㅋ 작성시간 26.06.11 무소속 혼자서 어쩌겠다고? 선거법위반 고발 들어갔으니까 재판 빨리 받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