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과 청은 분리되어 있어요!
청와대는 당무에 개입해서는 안됩니다. 더욱이 당원주권주의 시대를 열었고 권리당원1인1표제를 시행하는
민주당에서 대통령 픽이라고 당대표 시켜주자라는게 말이됩니까?
대통령 픽이라고 주장하는 것도 그사람들 만의 해석에 불과하지 사실도 아니죠.
이재명 대통령이 입만 열면 국민주권시대 말하시고 당대표로 있을 때는 당원주권주의를 강조하는 사람이었는데
자기의 뜻대로 당대표를 낙점하는 행동을 할까요?
민주당의 당대표는 민주당 당원이 표로서 결정합니다. 대통령 픽이니 뭐니하는 건 민주정당에 맞지 않아요.
자기들 멋대로 판단해서 당대표 사퇴하라는 둥 전당대회 나오지 마라는 둥 해서 당원이 선택할 권리를 빼앗는 건
그야 말로 계파 정치질에 못 벗어난 구태정치질 일 뿐이죠.
당원이 결정합니다. 정청래든 김민석이든 누구든 민주당 권리당원이 결정하는 겁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따뜻한하루 작성시간 26.06.11 청래형 당대표 연임 가즈아
-
답댓글 작성자느그서장남천동살제 작성시간 26.06.11 진짜 기레기들 미쳤네요 ㄷㄷ
-
작성자귀두장군 작성시간 26.06.11 문재인 대통령 팔이하던 문파랑 같은거지 실제로 문재인을 위한게 아니고 본인들을 위한 사람들이죠...
-
작성자레인보우강 작성시간 26.06.11 심지어는 대통령의 뜻이라며 출마 자체를 공공연하고 대대적이고 공식적으로 못하게 막고있음~ 이게 민주당의 현실이고 문제 제기는 커녕 얼씨구나 하면서 불출마 압박을 가하는 언론의 현실임~ 나라 자체가 뭔가 후진하는듯한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