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김묘성 채널에 인사혁신처가 광고를 해주네요

작성자대갈마왕|작성시간26.06.11|조회수2,234 목록 댓글 30

문까산점이 실제로 벌어지네요

청와대 내부의 누군가가 확실히 한자리씩 챙겨주는

모양새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11 2222
  • 작성자dunhill025 | 작성시간 26.06.11 아무리 구구절절 히스토리를 읊어도, 질투?한다 생각해도
    어느 특정 인물들에게 자리를 준 걸, 음주 운전으로 자숙하고 돌아온 사람을 인사혁신처 유튜브에 출연시킨 걸 이상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더 많을 듯ㅋ
  • 답댓글 작성자브페부활 | 작성시간 26.06.11 이제 그정도는 다 해탈한거 아닙니까??? 음주운전 이력있어도 대통령하는 시대입니다..그정도는 다 해탈한 상태들일거에요
  • 작성자성재아빠 | 작성시간 26.06.11 진보는 분열로 망한다……
  • 작성자황제의무릎팍 | 작성시간 26.06.12 하는짓 드럽구나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