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왜 대구 강남에 매달리는가

작성자즐거운내인생|작성시간26.06.11|조회수828 목록 댓글 8

보수가 호남에 매달리는 거 봤나요?
철저하게 지역고립을 시키죠
왜 개혁세력은 기득권을 고립시킬 생각을 안하는가요
그들이 소수라는 걸 깨달아야 변화가 가능하다 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11 2222
  • 작성자어린것이말받아치는것봐싸가지없이 | 작성시간 26.06.11 호남은 인구가 적잖아요... tk랑 강남 버리면 대선은 어떻게 이기려구요...울며 겨자먹기로라도 할수밖에 없어요...
  • 답댓글 작성자즐거운내인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대구 강남 인구를 줄이면 되는군요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꾸러기 | 작성시간 26.06.11 그런데 결국은 또 국힘 찍잖아요? 차라리 충청도는 캐스팅보드 역할이라도 해주지만요.
    차라리 민주당을 찍어주는 지역은 혜택을 많이 받는다는 느낌을 가지게 하는 것이 나을 듯 합니다.
  • 작성자크로캅실바 | 작성시간 26.06.11 그표받으려고 국힘스러워지면
    그사람들이 국힘찍지 표줄리가 있나요
    민주당정책이 더 좋아보여서 그곳으로 오게만들어야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