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친노친문 버리고 dj의 적자가 되기로 정했나보군요 김민석

작성자느그서장남천동살제|작성시간26.06.11|조회수1,927 목록 댓글 31

유일하게 남은 dj의 적자 박지원
당권을 가지기위해 호남의 표가필요한 김민석
박지원영감을 구슬렸나보네요
광기의 패북도배질 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말짱황] | 작성시간 26.06.11 에휴..말년에 뭐하는 짓이오..
  • 작성자뭐여,, | 작성시간 26.06.11 박지원 노욕에 더러워 미치겠음
  • 작성자중간난이 | 작성시간 26.06.11 국회의장 됐음. 어땠을까? 자기자리 차지했으니 조용히 있었을까?
  • 작성자아중보석 | 작성시간 26.06.11 이번에도 신당창당가나요!
    아!!
    10년만 젊엇어도!!!
  • 작성자개구리본드럼 | 작성시간 26.06.11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 이재명 민주대통령을 갈라놓으려는 세력이 누군지 잘 봐야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