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노친문 버리고 dj의 적자가 되기로 정했나보군요 김민석 작성자느그서장남천동살제|작성시간26.06.11|조회수1,928 목록 댓글 3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유일하게 남은 dj의 적자 박지원당권을 가지기위해 호남의 표가필요한 김민석박지원영감을 구슬렸나보네요광기의 패북도배질 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말짱황] | 작성시간 26.06.11 에휴..말년에 뭐하는 짓이오.. 작성자뭐여,, | 작성시간 26.06.11 박지원 노욕에 더러워 미치겠음 작성자중간난이 | 작성시간 26.06.11 국회의장 됐음. 어땠을까? 자기자리 차지했으니 조용히 있었을까? 작성자아중보석 | 작성시간 26.06.11 이번에도 신당창당가나요!아!!10년만 젊엇어도!!! 작성자개구리본드럼 | 작성시간 26.06.11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 이재명 민주대통령을 갈라놓으려는 세력이 누군지 잘 봐야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