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부산 에코델타시티 현대건설 공사 현장서 교량 붕괴...2명 부상

작성자dlorean|작성시간26.06.11|조회수849 목록 댓글 3

이쯤 되면 현대건설은 수주를 주면 안되지 않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생마사 | 작성시간 26.06.11 아이고~ 그나마 안돌아가셔서 다행이네... 정권초기에는 다 조질것처럼 하더니, 노동부 장관은 뭐하는거야? 도대체. 엊그저께 또 spc 사망자 발생했더만. 직을 건다더니 ㅉㅉㅉ
  • 작성자마요크래미 | 작성시간 26.06.11 또 현대건설이가
  • 작성자브래드 영 | 작성시간 26.06.11 현대건설?? 어?? 삼성역 철근 누락도 현대건설 아니었나?? 와우...그런데도 세후니를 찍었네..역시나 또한번 증명되었네
    내 목숨보다 다른사람들 목숨보다 붇옹산이 더 중요하다...정말 무섭다 무서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