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다보면 사람들은
실수할때도 있습니다
요즘 유트나 이종같은
정치사이트 보면 이건
조선시대 붕당정치 보는것 같아요
진보에서도 니편 내편 갈라져서
치고박고~
도대체 머 하는건지
이동형 오창석 칭찬비판하면
죽일놈되고
김어준 유시민 비판 칭찬해도
죽일넘
돌아가는 꼬락서니 보니
다음 총선이나 대선은
저짝 더런당이 가져가겠군요
솔직히 이길수 있었던 지선도
결국은 이긴것도 아닌게 되버린
선거내내 같은 진영내 갈라져서
서로 욕이나 쳐하고 있으니
이길수가
보수는 부패로 망하고
진보는 분열로 망한다는
이야기가 틀린거 하나 없는듯
요즘보면
진보쪽이 더 진절머리 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퐝구라 작성시간 26.06.11 이미 저 나쁜녀석들을 처내지 않으면 우리가 망한다~!! 라는 정의감이 투철하기 때문에 좀 그만해라 라고 말해도 소용없어요~ 다만 커뮤와 일반여론과는 인식차이가 크기 때문에.. 그냥 커뮤에서 과격한 발언들로 도배되도... 그러려니 하고 넘기는게 좋습니다.. 커뮤에서 엄청 지지받아도 실제 선거보면 결과가 많이 다른 경우도 빈번하잖아요~ 물론 저도 님과 같은 마음이긴 합니다
-
작성자reimoon 작성시간 26.06.11 네 당분간 쉬다오세요
-
작성자쓰리쓰리동동 작성시간 26.06.11 다 동의하는데 보수나 진보나 다 분열로 망하는 것 같습니당..흐흐
-
작성자고고플라다 작성시간 26.06.11 우린 전당대회에서 어느정도 정리한후 원팀으로 가야죠.
-
작성자고슴다치 작성시간 26.06.11 싸워야 할때 싸우지 않으면 어떤 결말이 오는지 우린 수많은 학습으로 알고 있습니다. 진보냐 보수냐가 중요한게 아닙니다
정의롭냐 그렇지 않냐가 중요한 문제인겁니다
분열을 무서워해서 싸워야 할때 싸우지 않는다면 후회할 일만 남게 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