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쪼사군 작성시간 26.06.11 내란잡범한테 몰표를 줬으면
애초에 나라를 뒤집고 새로 건국할 셈이었었던거 아닌가?
그냥 느그는 추경호를 황제로 모시고
진숙이를 총리 삼으면 되겠네. -
작성자A Rainy Day 작성시간 26.06.11 ㅋㅋㅋㅋ
-
작성자숲을봐야세상이보여 작성시간 26.06.11 이번에 제대로 보여주세요
-
작성자강태산 작성시간 26.06.11 자짝놈들이 민주당 지지해봤자 호남 꼬라지 보라고 맨날 시부리던데
이참에 아주 제대로 좀 팍팍 밀어라. 호남 -
작성자목표는 싱글 작성시간 26.06.11 국힘이 정권잡았을땐 무서워서 말도 못꺼내면서
찍어주지도 않는 민주당에는 요구하는것도 많고 겁나 만만하게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