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전남광주 우선"‥ TK 공공기관 이전 '빨간불' (2026.06.09/뉴스데스크/안동MBC)

작성자꾸러기|작성시간26.06.11|조회수1,190 목록 댓글 28

 

https://www.youtube.com/watch?v=d9w28YD5MY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쪼사군 | 작성시간 26.06.11 내란잡범한테 몰표를 줬으면
    애초에 나라를 뒤집고 새로 건국할 셈이었었던거 아닌가?
    그냥 느그는 추경호를 황제로 모시고
    진숙이를 총리 삼으면 되겠네.
  • 작성자A Rainy Day | 작성시간 26.06.11 ㅋㅋㅋㅋ
  • 작성자숲을봐야세상이보여 | 작성시간 26.06.11 이번에 제대로 보여주세요
  • 작성자강태산 | 작성시간 26.06.11 자짝놈들이 민주당 지지해봤자 호남 꼬라지 보라고 맨날 시부리던데
    이참에 아주 제대로 좀 팍팍 밀어라. 호남
  • 작성자목표는 싱글 | 작성시간 26.06.11 국힘이 정권잡았을땐 무서워서 말도 못꺼내면서
    찍어주지도 않는 민주당에는 요구하는것도 많고 겁나 만만하게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