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스파이크스피겔 작성시간 26.06.11 정의 없는 힘은 폭력이고 힘 없는 정의는 무능이다
-
작성자눈먼자의 최후 작성시간 26.06.11 저모습이 강화되면 서북청년단 느낌이 나겠군요
서부지법 폳동이 왜 일어났는지 알 수 있는 상황이군요 -
작성자데님과가죽 작성시간 26.06.11 올바른 시위가 아님
-
작성자바닥난체력 작성시간 26.06.11 저런 생때를 계속 봐줘야되는 이유를 모르겠음
국힘 정권일때 민주시민이 저것보다 훨씬 약하지만 지속적으로
어느정도 불편함이 생기계 시위했으면 일부 커뮤에서 지랄지랄 + 경찰들이 강제해산 + 할수있는 모든법적 소송 다 했을것인데
경찰도 강제로 검문검색하는데도 행장부 장관 경찰 수장 조용 .. 대통령이 나서야 일처리됨
이럼 나중에 진압 해산과정에서 문제생기면 다 대통령에게 부담
이런거 앞에서 싸우라고 장관,청장 임명해주는건대 뭐하는건지
청장은 공석이라쳐도 아오 윤호중 이 얍쌉한 인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