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잼마을의 행태로 본 당내분열

작성자즐거운내인생|작성시간26.06.11|조회수723 목록 댓글 5

초창기에 가입하고 한참 관심없다가 분위가 바뀌었다는 이종 글을 보고 들어갔었죠
정청래 당대표를 비롯 김어준 유시민 등을 공격하고 특정 정치인을 띄워주는 게시글이 도배되어 있는 상황을 보고 글을 몇 개 썼죠
균형잡힌 태도가 필요하단 글이었는데 온갖 댓글 공격에 나중엔 한달 정지, 재가입불가 퇴출까지 당했죠
그때 민주당을 분열시키는 세력이 있다면 이들부터 시작이겠구나 생각했습니다
다른분들도 근거를 갖고 판단하시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관물대 상설할인매장 | 작성시간 26.06.11 세력이 들어와 접수했죠.
    문재인 없는 젠틀재인처럼, 이재명 없는 재명이네 마을일지 지켜봐야 할 듯요.
  • 작성자MVP샵 | 작성시간 26.06.11 거기 오염된지 한참 됐습니다
  • 작성자AIR JORDAN | 작성시간 26.06.11 젠틀재인과 유사한 테크트리 탔고 이미 오염
  • 작성자레인보우강 | 작성시간 26.06.11 곧 스피커들이 내막에 대해 안전한 수준내에서 슬슬 이야기 할겁니다~
  • 작성자크로캅실바 | 작성시간 26.06.11 우린 이낙연을 경험해봤습니다.
    하는짓도 똑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